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고객센터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브라질월드컵 비장의 무기, 솔고바이오 온돌이야기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작성일 2015-10-0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364
평점 0점

브라질월드컵 비장의 무기, 솔고바이오 온돌이야기

- 솔고, 남아공월드컵과 런던올림픽에 이어 2014년 브라질월드컵 축구국가대표팀 공식 납품
- 일교차 큰 브라질 현지에서 선수들의 체온유지 및 수면컨디션 조절 제품으로 사용 예정
- 자기제어 기능 탑재한 탄소발열체 내장돼 있어 과열/화재 위험 없어 안전

솔고바이오메디칼(회장 김서곤)의 프리미엄 온열매트 ‘온돌이야기’가 2014 브라질월드컵 태극전사들의 체온유지 및 수면컨디션 조절 제품으로 선택됐다.

2010년 남아공월드컵, 2012년 런던올림픽에 이어 세번째 축구국가대표 선수단 공식 납품의 영광을 안은 ‘온돌이야기’는 지난 두 대회에서 선수들의 체온조절에 활용돼 최상의 경기력을 유지하기 위한 주요 장비로 인정 받으며 제 몫을 톡톡히 해 왔다.

남아공과 런던의 기온변화 속에서 체온관리의 중요성을 몸소 체험한 홍명보호는 이번 월드컵 본선이 열리는 6월, 브라질의 큰 일교차에 맞서 비장의 무기로 ‘온돌이야기’를 공수해 선수들의 컨디션을 조절하겠다는 각오다.

이번에 선수단에 납품된 ‘온돌이야기’는 가볍고 통기성이 좋은 3D매쉬 소재의 고급형 매트로 해외 어디서든 사용 가능한 프리 볼트 아답터를 장착, 선수들의 편의를 위해 모든 기능을 업그레이드한 2015년 최신형이다.

솔고바이오메디칼 김서곤 회장은 “사상 첫 원정 8강 진출을 목표로 열심히 달리고 있는 우리나라 국가대표 선수단의 건승에 온돌이야기가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며 “온돌이야기는 숯의 발열원리를 이용한 탄소발열체가 내장돼 있어 원적외선도 다량방출돼 선수들의 컨디션 회복에도 도움을 줄 것.”이라고 전했다.

‘온돌이야기’는 한국의 온돌문화를 과학화한 대표제품으로 발열체 스스로 온도조절을 하는 ‘지능형 탄소발열시스템’ 온열매트이다. 외부의 온도에 따라 발열체 스스로 온도를 자기 감응하기 때문에 어떠한 상황에서도 과열/화재가 나지 않아 세계 최초로 ‘과열방지 온열매트’ 특허(101-771898-000)를 취득하였다.

한편 ‘온돌이야기’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홈페이지(www.ondolstory.co.kr) 또는 솔고몰 사이트(www.solcomall.co.kr)에서 찾아볼 수 있다. 고객센터 1588-0867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